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편스토랑 앵그리 크림 쫄면 솔직 리뷰!

by 수학부부 2020. 9. 1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최근에 먹은 편의점 음식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편스토랑에 나오는 이경규님이 개발한 음식! 앵그리 크림 쫄면!



편의점 음식을 잘 안먹는 저인데 코로나로 식당을 못가니 남자 친구와 편의점 음식으로 한끼를 때웠답니다. 그날 스트레스 받은 날이라 매운 음식을 먹고 싶었는데 앵그리 크림 쫄면이 눈에 띄더군요.

그래서 바로 구매해봤어요 ㅎㅎ 그리고 먹어봤는데 정말 맛있더라고요. 그리고 집에와서 또 사먹었답니다.

쫄면은 소스2개와 치즈파우더가 있어요.


여기서 중요한게 소스가 정말 매워요. 처음에는 모르고 다 쏟아 부었거든요 근데 정말 매웠어요. 아무리 매운걸 잘드셔도 되도록 조금만 넣고 그다음 더 넣으세요.


뒷면에 보면 매운 정도의 양을 적어놨습니다. 꼭 생각 하고 넣어주세요. 피똥싸요 ㅋㅋㅋ


오늘은 아주 조금 적당히 넣었습니다. 처음에 너무 당해서 ㅎㅎ


그리고 전자렌지에 돌려주면 끝! 처음엔 기대가 없었는데 면도 탱탱하고 쫀득한게 맛있더라고요. 그리고 아예 매운맛이 아니고 크림 쫄면이라 단맛 매운맛이 잘 어우러져 있었어요.


양도 많아서 둘이서 먹기에도 정말 좋아요. 야식메뉴로 정말 딱입니다!! 솔직히 왠만한 식당 메뉴보다 괜찮았어요.

이경규님이 확실히 잘하시는 것 같아요 ㅎㅎ

이런 느낌 좋아하시면 추천합니다!!!!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되세요!

#편의점음식 #편의점음식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