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트레이더스, 노브랜드 식품 추천

by 수학부부 2021. 12. 1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코로나 4단계가 시작되기 전에 부천 스타필드에 위치한 트레이더스에 다녀왔어요. 그전에는 트레이더스에 크게 관심이 없었는데 궁금하기도하고 어떻게 관리가 되어있는지도 보고싶어서 방문하게 됐습니다. 코스트코 만큼 잘 되어있고, 자유롭게 구경도하고 다양한 상품들도 볼 수 있어서 재미있었어요.

광명 이케아(IKEA)에서 실내 데이트하기

광명 이케아(IKEA)에서 실내 데이트하기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한동안(?) 포스팅을 못했어요. 기다리고 계셨죠? 그래서 그런지 얼른 글을 쓰고 싶었답니다 ㅎㅎ 제 포스팅을 통해 데이트하고 싶은 장소를 찾아보세요. 이번주 주말

dodo-hd.tistory.com





[트레이더스, 노브랜드에서 구매한 식품 소개]

신혼부부 저녁

먼저 트레이더스에서 산 식품으로 차린 저희의 저녁식사 사진을 보여드릴게요 ㅎㅎ 크리스마스 트리도 찍고싶다며 오빠가 식탁 옆으로 가져왔어요 ㅎㅎㅎ 예쁘게 잘 차렸죠?!! ㅎㅎㅎ


한돈 부어스트

한돈 부어스트
한돈부어스트는 노브랜드에서 구매한 식품으로 1+1할인 행사하길래 한번 구매해봤어요. 가격도 저렴해서 괜찮을 거 같겠더라구요. 우리돼지로 만든 소시지라고해서 사봤어요 ㅎㅎ


한돈부어스트는 고기랑 먹는 것 보다 샐러드랑 먹는게 더 맛있었어요. 엄청 짭쪼롬한 맛은 아니도 약간 담백함이 강한 소시지인거 같아요. 채소나 샐러드랑 먹었을때 풍미가 있었고 맛있었어요.


노브랜드 콤비네이션피자

노브랜드 콤비네이션피자
그리고 노브랜드에서 피자를 처음 구매해봤어요. 콤비네이션피자가 얼마 없어서 이게 인기 많겠구나 생각이들어 ㅋㅋㅋ이걸로 선택했어요.

뜯어보면 이렇게 생겼어요. 처음에는 미니미니하고 좀 가벼워서 좀 낫설었어요, 간식으로 먹기에는 좋은 것 같아요 ㅎㅎㅎ

트레이더스 샐러드데이
식단조절도 할겸해서 샐러드를 구매하려고 했는데 때마침 트레이더스에 샐러드만 따로 팔더라고요. 할인도 했겠다 양도 많아서 구매했죠.

양이 이렇게 많아요. 거의 3일치 샐러드 ㅎㅎㅎㅎ 살때는 몰랐는데 구매해보니까 샐러드에 아몬드와 드레싱이 따로 들어있었어요. 소스도 살 필요없이 너무 좋았어요. 샐러드 구매하고 싶으시면 추천이요!!





샐러드

짠 완성본입니다 ㅎㅎ 소시지는 칼로 먼저 썰어둔뒤 에어프라이어로 구웠어요. 그리고 샐러드위에 올려주고, 옥수수, 토마토도 올려줬어요. 비주얼 괜찮죠?! 토마토도 트레이더스에서 사서 반 잘라준 뒤 플레이팅했어요.






파티음식처럼 차렸지요. 피자도 에어프라이어로 구웠어요. 느낌내고 싶어서 와인잔도 준비해서 사이다 먹었어요 ㅎㅎㅎㅎ

피자도 치즈가 사르르 녹더니 비주얼이 넘 좋더라구요. 맛도 먹을만했어요. 따로 시켜먹는 피자맛보다는 아니지만 간식으로 먹기에는 괜찮았어요. 샐러드는 푸~짐하게!!
오랜만에 만들어서 먹으니까 느낌도 나고 괜찮더라구요 ㅎㅎㅎ

이렇게 저희는 예쁘게 맛있게 만들어 먹었어요^^ 소시지도 잘게 잘라서 먹으니까 한입씩 먹기도 편하더라구요. 예쁜 트리와 함께 저희는 맛있는 저녁식사를 했습니다!!

다이소에서 산 재료로 크리스마스 트리만들기

다이소에서 산 재료로 크리스마스 트리만들기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 작가입니다.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어떻게 준비하고 계신가요?! 저희는 벌써부터 준비를 하고 있어요 ㅋㅋㅋ 얼른 트리를 만들어 보고 싶은 마음에 트리 재료를 사기

dodo-hd.tistory.com


[수학부부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p/CXJH44YPCTo/?utm_medium=copy_link

노브랜드와 트레이더스는 다양한 음식을 구매하기 좋을 것 같아요. 대용량으로 구매하기 좋겟더라고요. 여러분도 맛있는 음식사서 예쁘게 드셔보세요.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할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