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 만한 곳/제주도

제주 맛집 모리노 아루요, 건강하고 맛있는 곳

by 수학부부 2018. 7. 5.
728x90
반응형

제주 모리노 아루요  - 효리네 민박에 나온 곳


효리네 민박에서 이효리, 이상순, 윤아, 박보검이 함께 간 음식점으로도 유명한 곳인 '모리노 아루요'

그곳을 제가 가봤습니다 ^^


평일에 가서 그런지 대기 좀 하고 바로 들어갔습니다 -

주말에 가면 줄이 좀 있을거에요 

그리고 구석에 있어서 차가 없으면 가기 좀 불편할거 같아요 


[사진출처 - 네이버 검색]



- 장소는


아루요라고 검색하시면 2군데가 나오실텐데 한곳은 제자분이 하신다고 들었어요 좀 작고 아기자기한 분위기!

원조는 모리노 아루요라고 검색하셔서 찾아가세요 


입구는 이렇게 생겼어요 옆에는 주차장도 있습니다.  주변에는 예쁜 수국들로 가득해요 대기하면서 사진찍어보세요.


모리노 아루요 

내부는 - ?


메뉴는 이렇습니다 - !

저희는 카이센동과 메로동 !

내부는 이렇게 되어있어요 깔끔한 분위기로 -



여기서음식을 만드는데 밖에서 볼때도 굉장히 깔끔해보였어요

그래서 음식도 깨끗한 느낌?!

가격이 좀있는 만큼 싱싱한 재료들을 사용하시는거 같아보였어요



모리노 아루요 음식

음식 start -


첫번째음식 카이센동 -

연어, 문어, 덮밥이에요 !


두번째는 메로동 !

고기맛도 좋지만 개인적으로 두부의 맛이 인상적이었어요

굉장히 고소하고 부드러워요 꼭 드셔보세요 !



다 먹고나서 남은 밥에는 수란을 비벼서 먹으라고 하셔서

수란을 넣고 쓱싹 비볐습니다.

저는 좀 느끼했어요 ㅋㅋㅋ근데 맛있었어요



깨끗하게 비웠습니다 ㅋㅋㅋㅋ



모리노 아루요 후기 


후회없는 식사였어요 제주도하면 기억에 남을 곳이었어요 ^^

그나마 조금 아쉬운데 있다면 좀 느끼하고 먹다가 김치가 생각나기는 했어요 ㅋㅋㅋㅋ

역시저는 한국사람인가봐요 ㅋㅋㅋ


여튼 정말 담에도 가고싶은곳이었어요 ㅠ_ㅠ 이젠 못가지만 ㅠㅠ


여행간다면 꼭한번 가서 드셔보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