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후기

제이숲 레드제이 탈모샴푸 추천, 한 달 사용 솔직 후기

by 수학부부 2022. 1. 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여러분은 어떻게 두피관리를 하고 계신가요?? 저희 부부는 둘 다 머리숱이 적어서 탈모예방을 미리미리 준비하고 있답니다. 그중에 가장 중요한 건 어떤 샴푸를 사용하느냐 인 거 같아요. 원래는 TS샴푸를 사용하고 있었는데 다쓸 때쯤 아는 지인에게 레드 제이 샴푸를 받게 됐어요. 사용해보니 샴푸가 괜찮은 거 같아서 리뷰를 작성하게 됐습니다. 구매하실 분들은 참고해보셔도 좋을 듯해요!

 

믐떼 디퓨저 추천, 집들이 선물하기 좋은 핸드메이드 실내 방향제 향이 너무 좋아요!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얼마 전에 선물 받게 된 디퓨저 리뷰를 해볼게요. 우연히 선물을 받아서 사용해봤는데 지금까지 여러 가지 디퓨저를 많이 사용해봤지만 향이 참

dodo-hd.tistory.com

 

이솝 Aesop 에이솝 레저렉션 아로마틱 핸드워시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이솝 핸드워시 후기를 나눠볼까해요. 이솝을 쓰게된 이유는 우연히 직장동료에게 선물을 받게됐답니다. 솔직히 저는 선물을 받기전에는 이제 그

dodo-hd.tistory.com

[ 제이숲 레드제이 후기 ]

제이숲 레드제이 샴푸

저와 남편은 민감하고 기름이 생기는 지루성 두피라서 샴푸를 구매할때 예민하게 보고 구매를 하는 편이에요. 그래서 ts샴푸에서 레드 제이로 넘어갈 때 괜찮을까 많은 고민을 했답니다.

사용하기 전에 여러 번 검색을 해보고 정확한 정보를 찾아봤어요. 일단 레드 제이는 탈모 증상 완화 샴푸로 모발 강도 개선, 붉은 두피 개선, 모발 탄력 증가 효과가 있는 샴푸입니다.

 

반응형


모공에 사이사이에 있는 유분, 각질도 깨끗하게 세정에도 도움을 준다고 하니 믿고 사용해보기로 했어요. 상품 리뷰도 꽤 많아서 도전해볼 만하겠더라고요.

레드 제이 샴푸를 통에 담았어요. 이전에 쓴 TS샴푸가 좀 있어서 섞여서 흰색이 좀 남아있지만 색은 어두운 투명한 색이에요.

펌프질 해서 빼면 투명한 액이 나와요. 평소의 2/3 정도의 양만 사용해도 충분할 듯해요.

쓱쓱 비벼줍니다. 조금만 비벼도 거품이 나와요. 저는 거품이 잘 나는 샴푸를 선호하는데 레드 제이는 그런 부분에서 만족스러웠어요. 또한 탈모에 도움이 되는 비오틴이라는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서 건강한 모발 성장, 두피 건강관리에도 좋습니다.

레드 제이를 처음 사용했을 때는 두피에 샴푸가 닿는 순간 시원한 느낌이 들었어요. 이건 무슨 이유에서인지 모르겠지만 첫 느낌은 좋았습니다.

샴푸하고 귀여운 모양도 만들어봤고요 ㅋㅋㅋㅋ 오빠 놀리기 ㅋㅋㅋ샴푸에는 실리콘, 인공색소가 없어서 깔끔하게 세정이 가능하다고 해요. 실제로도 샴푸를 마치고 나면 개운한 느낌을 받았어요.

 

 

샴푸를하고 3분정도 둔뒤 씻어주세요. 샴푸를 바꾸게 되면 따가울 때가 있는데 이번에는 그런 느낌은 없더라고요. 깨끗하게 머리를 감을 수 있었던 거 같아요.

샴푸를 하고 머리를 말린 후 상태입니다. 저희 둘 다 기름이 많은 편인데 샴푸를 하고 나면 탱탱하고, 산뜻해져서 머리가 찰랑찰랑해졌습니다.

한 달 정도 사용해보니 일단 아직까지는 만족스럽습니다. 레드제이샴푸를 하고 나면 확실히 모발과 두피가 개운해요. 그리고 하루가 지나면 기름이 좀 늦게 생기는 것 같습니다. 두피 상태도 괜찮아요. 레드제이 탈모예방샴푸는 건조후 모발이 촉촉해지는 느낌이있어서 마음에 들었어요.

 

프로아모 남성 탈모약 내돈내산 3개월 후기

저희 남편이 머리숱이 많은 편이 아니라 미리미리 준비를 하고 있답니다. 유전의 영향도 있을 것 같아서 예방할 겸 효과가 좋은 프로아모 남성형 탈모전문 치료제를 이번에 구매하게 됐습니다.

dodo-hd.tistory.com

TS샴푸와 레드 제이를 비교하자면 ts가 더 질고, 조금더 기름이 지는거 같고, 레드제이는 조금 더 산뜻하고, 시원한 느낌이에요. 솔직히 엄청나게 차이가 있는지는 모르겠어요. 조금더 개운한 느낌이었어요. 구매하시는데 참고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