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 만한 곳/안양

안양 카페 동네, 공부, 노트북 사용하기 좋은 곳!

by 수학부부 2020. 8. 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얼마 전에 안양에 정말 괜찮은 카페가 생겼다며 가자고 남자 친구가 그래서 쫄래쫄래 따라 가봤어요. 사진상으로 보고 그저 그렇겠지 했는데 가보니 정말 괜찮더라고요. 노트북도 사용하기 좋다고 해서 노트북도 챙겨갔답니다.


안양일번가 카페 오프커피, 대화하기 좋은 분위기

안양일번가 인스카페, 옹기종기 이야기 하기 좋다!

안양 스태그커피카페 추천 :: 빈티지와 루프탑을 장착한 유니크한 곳!

안양일번가 오웬, 감성카페, 추천하고 싶은 곳.

 

안양일번가 오웬, 감성카페, 추천하고 싶은 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안양일번가에 위치한 인스타 갬성이 철철 흐르는 카페 오웬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예전에 노리터라는 카페가 있던 곳이었죠. 저는 노리터는 별로였어서 절대 가지 않던

dodo-hd.tistory.com


 

 

안양일번가 카페 추천, 동네

음료 가격대도 적당했어요. 생긴지 얼마 안 됐다고 했는데 1층엔 이미 만석이었습니다.



 

입구 쪽에는 이런 자리가 있고요. 통유리로 되어 있어서 밤에 와도 느낌 있을 것 같아요. 주차장은 따로 없다고 해요. 가까이 있는 삼덕공원에 주차해야 할 것 같아요.




 

1층 내부, 근사하죠? 주택을 카페로 만들어서 그런지 시멘트 느낌이 있었어요. 인테리어가 느낌 있었어요.



 

커다란 거울도 있고 눈을 확 사로잡았습니다.



 

1층에는 만석이어서 노트북 들고 지하로 내렸어요. 지하에 있는 카페는 별로 안 좋아하는데 자리가 없어서 일단 내려갔어요.



 

근데 이게 왠 걸요!! 지하 너무 좋아요>< 공간도 꽤 넓고, 한적하니 딱 좋았어요. 공부하거나 작업하기에는 지하가 좋더라고요. 수다하기에는 1층이나 야외가 좋았어요.



 

야외는 이런 모습! 낮에는 그저 그런데 저녁에 앉기는 좋더라고요. 조명도 있고 해서 분위기 있을 거 같아요.




 

음료는 괜찮았어요. 레몬에이드, 녹차라떼 주문했는데 레몬에이드는 괜춘했고 녹차라떼는 오빠 말로는 보통이래요.



 

 

 그리고 저는 일도 하고, 디자인 작업도 하고 그랬어요. 바쁜 주말을 보냈습니다 허허허 여하튼, 노트북 할만한 카페를 찾아서 너무 좋았어요.

좋은 곳 데리고 와준 오빠님께 고마움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