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 만한 곳/수원

수원 장안동 행궁동 주말 데이트, 추천해요.

by 수학부부 2019. 6. 2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작가에요 ~ ㅎㅎ 이번 포스팅은 여러분께 꼭 알려드리고 싶은 포스팅이랍니다. 오늘 지인들과 수원 장안동을 방문했는데 너 ~ 무 좋더군요. 이건 추천해볼 만한 가치가 있다고 느꼈답니다. 커플이시라면 꼭 한번 가보세요. 볼거리가 많고, 구경할 곳도 많고, 저는 제주스런 느낌이 있었답니다. 예쁜 카페와 구경할만한 편집샵, 유니크한 가게들도 많아서 사진 찍는 거 좋아하시는 분이시라면 추천해요. 무엇보다 행궁도 예쁘게 되어있어서 역사 공부도 하면서 걷기도 너무 좋아요.

 

행궁동 장안동 가면 볼거리들

화성 행궁, 수원시립 아이파크 미술관, 카페, 맛집, 장안공원 , 통닭거리, 팔달공원 등등

아래에는 행궁동 관련 url입니다. 참고하세요.

 

수원 장안동 행궁동 보름달 식탁 :: 느낌있는 카레집 후기.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수원 행궁동을 다녀왔어요. 작년에 가고 이번년도에 처음 갔는데 그사이에 많이 변했더라구요. 저만 느낀걸수도 있지만 ㅎㅎ 여튼 그랬습니다. 이번에는 궁

dodo-hd.tistory.com

 

 

수원 장안동 행궁동 카페 Booter 부터

안녕하세요. 연작가 입니다. 오늘은 저번 수원 장안동 행궁동 포스팅에 이어서 제가 발견한 카페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너무너무 예쁜 곳을 만나서 이것만큼은 꼭 알려드리고 싶더라고요. 골

dodo-hd.tistory.com


사진 찍은 것들이 꽤 많답니다. 날씨도 좋고 하늘도 너무 이뻐서 왕창 찍었네요 ㅎㅎ : ) 이해해주셔요.

 

장안동 거리

사진상으로는 잘 안 느껴지지만 골목골목에 카페와 가게들이 있어요. 길도 넓어서 다니기도 좋아요.

이날은 하늘도 맑아서 구름들도 너무 이뻤답니다.

 

행궁이 주변에 있어서 예스러운 건물들과 주변 공원도 한옥 느낌으로 되어있어요.

 

기와의 아름다움이 느껴지죠? (하하 ;;) 사진 찍을 맛이 납니다. 

 

나무들도 무성하게 자라서 여름 가을에 오기가 참 좋아요. 차도 많이 안 다녀서 좋습니다.

 

중앙에는 공원도 있어서 연 날리는 아이들 자전거 타는 사람들도 많았어요. 여기는 따릉이처럼 자전거 빌리는 대여소(?)가 곳곳에 있어요. 노란 자전거! 그리고 바로 옆에는 미술관이 있어서 전시도 볼 수 있답니다.

 

바로 옆에는 행궁이 있어서 입장권을 구매해서 입장하면 됩니다 그리고 전에는 없던 분들이 계셨어요. 민속촌처럼 연기하시는 분들이 곳곳에 계셨답니다. 신기신기 >_<

 

그리고 우연히 본 강아지 애교를 어찌나 부리는지 사진을 안 찍을 수가 없었어요 >_< 우리 도도가 생각나더라고요. 그리고 장안 공원 쪽으로 걸어갔어요. 

 

 

너무 예쁘게 잘되어있답니다. 그리고 주변에 루프탑 카페인 정지영 카페도 있어요, 저녁시간 때 선선할 때 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추천합니다.

 

그 외 한옥(?) 사진

수원 장안동

개인적으로는 한옥마을보다 더 예쁘고 볼만한 거 같아요. 요즘같이 날씨 좋은 날에 산책하면서 걸으시면 좋으실 거 같아요. 저는 다음 주에 또 한 번 가려고 해요. 그때는 더 좋은 곳 소개해 드려 볼게요.

 

반응형

 

마지막은 수원의 구름으로 마무리해봅니다. 사진 도용은 금지입니다.

장소 

 

 

 

 

 

 

수원 장안동 행궁동 보름달 식탁 :: 느낌있는 카레집 후기.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수원 행궁동을 다녀왔어요. 작년에 가고 이번년도에 처음 갔는데 그사이에 많이 변했더라구요. 저만 느낀걸수도 있지만 ㅎㅎ 여튼 그랬습니다. 이번에는 궁 주변에도 돌아다녀봤..

dodo-hd.tistory.com

 

 

수원 장안동 행궁동 카페 Booter 부터 :: 제주도스런 한적하고 예쁜카페

안녕하세요. 연작가 입니다. 오늘은 저번 수원 장안동 행궁동 포스팅에 이어서 제가 발견한 카페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너무너무 예쁜 곳을 만나서 이것만큼은 꼭 알려드리고 싶더라고요. 골목골목 예쁜 카페들..

dodo-hd.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