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후기

수압이 강력한 더스파 샤워기 추천 이거 하나로 끝 내돈내산

by 수학부부 2023. 6. 12.
728x90
반응형

2년정도 쓴 샤워기가 점점 망가져서 나중에는 물줄기가 나오면 안되는 구멍에서도 나와서 불편하더라고요. 그래서 남편이 수압도 괜찮고 오래 사용하기 좋은 샤워기를 찾다가 더스차 샤워기를 발견했는데 일주일 써보니 괜찮아서 후기 나눠봅니다.

수압 좋은 샤워기

더스파 샤워기는 작은것과 중간 크기가 있는데 작은게 수압이 좋다고해서 작은걸로 선택했어요. 배송도 빨리와서 좋았습니다.

소개하기 전에 크기 먼저 비교해볼게요. 왼쪽이 기존에 사용한 샤워기입니다. 기존에 사용한 샤워기는 보통 샤워기 크기입니다. 그에 비해 새로 구매한 더스파 샤워기는 굉장히 작죠?! ㅎㅎ

작지만 샤워기를 부착하는 곳은 크기가 잘 맞춰져있어서 그대로 돌려서 끼워주시면 됩니다.

사진상으로는 커보이는데 정말 작아요. 하지만 사용해보니 크기는 문제가 안됐어요. ㅎㅎ 디자인도 깔끔하고 슬림한게 이뻤어요.

작지만 구멍이 자잘하게 많아서 수압 걱정은 없어요. 그리고 샤워기 재질은 스테인리스라서 가볍고 스크래치도 덜해요. 확실히 가볍습니다. 슬림해서 그립감도 좋구요. 남성분들에게는 정말 작게 느껴지실거예요.

샤워기 수압 비교도 해봤어요. 위쪽이 기존 샤워기 아래쪽이 더스파 샤워기 입니다. 수압이 다른게 느껴지시죠?! 기존 샤워기는 물줄기가 휘어지는 반면 더스파 샤워기는 물줄기가 휘어지지않고 갈수록 뻗어가서 몸에 닿는 면적이 넓어요. 그래서 작다는 느낌이 안듭니다.

샤워기 구매하고 몇번 실패해서 이번에 구매할 때도 좀 걱정스러웠는데 사용해보니 정말 괜찮았어요. 수압이 너무 강하다보니 따갑더라구요 ㅋㅋㅋㅋ 후기에 사람들이 수압을 좀 낮춰서 쓰신다고했는데 저희도 그렇게 사용하고 있어요. ㅎㅎㅎ 그만큼 강력합니다 ㅋㅋㅋ 가볍고 수압도 좋고 여러모로 완벽한 샤워기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튼튼함은 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