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 만한 곳

속초 애견동반 카페 추천 바다정원, 여기는 꼭 와야해

by 수학부부 2022. 7. 1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속초 카페를 찾고계시면 여기는 꼭 가보세요! 여기는 속초 가볼만한 곳 베스트 중 하나라고 소개할 만큼 꼭 가봐야하는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양양과도 가까워서 양양 마지막 여행날 가게됐어요.

 

속초 가볼만한곳 바우지움 미술관, 꼭 한번 가보시길!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속초 여행에서 신나게 놀고 마지막 날은 마음의 안정(?)을 위해 실내에서만 있을 수 있는 미술관으로 향했어요. 이날은 또 비가 부슬부슬 와서 딱 좋겠다 생각했죠!

dodo-hd.tistory.com

 

 

속초 가볼만한 곳 영랑호 범바위, 눈으로만 담을 수 있는 거대한 경관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지난 영랑호 리조트 포스팅에 이어서 리조트 주변에 있는 산책로 영랑호반길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리조트에 머무신다면 꼭 한번 가보셔요. 영랑호에 가면 꼭 봐

dodo-hd.tistory.com


 

속초 강아지동반 카페 추천 바다정원

주       소    강원 고성군 토성면 버리깨길 23 바다정원

영업시간    10:00 -21:00 (라스트오더 20:00)

주차공간    주차공간 있음

* 강아지 동반 가능

** 바다정원 야외 반려견 개방(목줄필수) / 실내경우 조건부 개방(케이지, 강아지가방, 유모차 있어야 가능)

바다정원은 이미 유명한 카페이지만 아직도 안가봤다면 무조건 가야하는 곳이라고 생각해요. 저희는 강아지가 있어서 가게됐는데 생각했던것 보다 카페가 굉~장히 크더라고요. 바다를 끼고 있는 카페라서 멋있는 풍경을 볼 수 있답니다. 

 

보이시나요? 카페가 워낙 크다보니 주차장도 이렇게 크고 넓답니다. 주차 걱정은 안하셔도 될듯합니다 ㅎㅎ 주차는 무료입니다 ^^

 

바다정원은 큰 2개의 건물이 있고, 신관과 구관이 있습니다. 사진에 보이는 건물이 신관이에요. 지어진지 얼마 안된 건물입니다. 밖에서 볼때는 큰 카페라고 생각할 수 있겠지만 안으로 들어가서 보면 또다른 세계가 나옵니다. 

 

짜란 또다른 세계가 펼쳐져 있었어요. 오른쪽에는 구관과 건어물 가게가 있고 왼쪽에는 신관이 있어요. 건어물가게에서는 젓갈과 지포등을 판매하고 있는데 밖에서 구울 수 있는 곳이 있더라고요. 그리고 신관 2층은 레스토랑이라서 식사도 하실 수 있어요. 

 

이렇게 예쁜 공간도 있었습니다. 정말 잘꾸며놨어요. 어머님들이 좋아하실만한 배경입니다 ㅎㅎ 그래서그런지 저희처럼 가족들과 함께 온 손님들이 많았어요. 사람들로 북적북적했어요.

 

자리는 곳곳에 많이 있었어요. 날이 좋아서 그런지 실내보다는 야외에 사람들이 많이 있었어요. 저희도 실내보다는 야외에 앉고 싶더라고요. 바다가 바로 앞에있으니 이건 실내에 앉으면 안될것 같았어요 ㅎㅎ

 

짜잔~!! 들어와서 보고 놀란곳!! 바로 여기입니다. 바로 앞에 바다를 두고 테이블들이 있는데 여기가 명당이더라고요. 햇빛도 강하지 않아서 여기 앉는게 가장 좋을 것 같았어요. 자리 찾느라 좀 헤맸지만 때마침 일어나시는 분들이 있어서 바로 찜했답니다! ^^ 야외는 자리싸움이 엄청납니당 ㅎㅎㅎ

 

자리 찜하고 빵과 음료를 주문하려고 실내로 이동했습니다. 빵을 종류별로 진열되어 있었어요. 속초베이커리카페로 유명한 만큼 빵 종류도 다양하더라고요. 

 

좋아할만한 빵들이 정말 많았어요. 사람들도 정말 많아서 빵이 끊임없이 나왔고요. 저희는 시나몬페스추리, 마늘빵, 마늘베이컨빵, 단팥빵, 우유빵, 팥빙수, 카페라떼 2잔 주문했어요. 

 

이미 빵들을 많이 먹은 후지만 ㅋㅋㅋㅋ 빵은 맛있었습니다. 빵종류가 많아서 골고루 다양한 빵을 먹을수 있어서 좋았어요. 커피도 부모님이 드셔보시더니 맛있다고 하셨습니다. 전반적으로 맛들이 괜찮았어요. 카페만 좋은게 아니고 음식들 맛도 좋으니 더할나위 없이 괜찮았습니다.

 

다만 팥빙수는 기대이하였어요. ㅎㅎ 사람이 많아서 급하셨는지는 모르겠는데 많이 녹아서 나왔더라고요. 팥빙수 자체는 맛있는데 조금 비추해요. ㅎㅎㅎ 물이 다 되서 먹었네요..

 

부모님과 저희 부부, 도도와 함께 사진도 하나찍었어요^^ 귀엽죠? ㅎㅎ 오셔서 인생샷하나 건지세요~! 바다를 바라보고 앉아있는데 정말 가슴이 탁트이고 힐링됐어요.

 

루프탑에 가서도 사진 찍었어요. 꼭 남겨보세요~! 카페가 커서 구경하는 재미도 있습니다 ㅎㅎ 더운게 좀 문제지만요..ㅎㅎ

 

카페 구경까지 다 마치고 바닷가 가서 파도도 구경했어요. 카페 하나로 바다도 보고 빵도 먹고, 사진도 찍고 이건저것 다했네요. ㅎㅎㅎ 여기서도 인생샷건져보세요. 바다정원은 가족들과 강아지와 함께 한번쯤 오면 좋은 곳이라고 생각해요. 후회안할 곳이 분명합니다 ^^ 저희는 즐거운 추억 만들고 돌아갑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