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서산 맛집 추억의 집밥 더미불고기, 또 가고싶은 곳

by 수학부부 2022. 5. 1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친한 언니들과 서산여행 중 들리게 된 서산 맛집 추억의 집밥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정말 맛있게 먹어서 기회가 되면 또 가고싶은 곳이랍니다.

서산 맛집 더미불고기

영업 시간 10:30 - 20:00 (월요일 쉼)
더미불고기 14,000원
평 점 ⭐️⭐️⭐️⭐️ 추억의 집밥은 백종원 골목식당에 나온 불고기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라 많이들 찾아가는 식당입니다. 저도 본 적이 있는 것 같았어요 ㅎㅎ 즉흥으로 간 곳인데 잘 간 거 있죠!

저희는 더미 불고기 3인분을 주문했어요. 기본찬은 양념장과 깍두기, 쪽파 무침 등이 나왔어요. 고기 먹기 전에 반찬을 먼저 먹었는데 새콤달콤 입맛 돋게 만드는 맛이었어요. 반찬부터 굿굿!!

불고기는 한번 익혀서 나오고 원 바깥쪽은 육수가 있어요. 육수는 리필해주신답니다. 어느 정도 익으면 조금씩 육수에 적셔서 먹으면 됩니다.

사장님께서 어떻게 먹는지 하나하나 설명해주시는데 정말 친절하셨어요. 알려주신 대로 먹어봤는데 정말 맛있었습니다.

사진이 얼마 없어요… 맛있어서 찍지를 못했거든요 ㅋㅋㅋ사진이 없으면 블로그 안 올리는데 여기는 정말 추천하고 싶어서 올려봅니다 ㅋㅋㅋㅋㅋ😋

불고기를 다 먹으면 소면을 넣어서 먹을 수 있는데 저희도 당연히 먹었죠! 소면을 주문하면 김치를 추가로 넣어서 만들어주시는데 이것 또한 맛있습니다. 술술 넘어가는 게 끊을 수가 없겠더라고요 ㅎㅎ

같이 온 언니들도 맛있다면서 정말 셋이서 우걱우걱 먹은 거 같아요 ㅎㅎ 불고기라는 게 뭔가 사 먹기엔 좀 아까운 요리이긴 하지만 여기는 사 먹을 가치가 있다고 생각해요. 달달하면서 느끼함을 육수가 잡아주는데 그게 참 감칠맛 있고 맛있더라고요. 저는 서산에 가게 되면 또 갈 생각이에요^^

그럼, 즐거운 여행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