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비쥬프렌즈의 반려동물 관절영양제 Plan 츄츄&관절코어, 강아지 관절관리는 이걸로해요!

by 수학부부 2021. 11. 2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도도와 관련된 포스팅을 가져와봤어요. 이탈리안그레이하운드를 키우시는 분들이라면 오늘 포스팅을 관심있게 봐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항상 아이쥐를 키우면서 조심해야하는게 긴다리와 쓸개골 관리인데요. 아이쥐는 다리가 얇고 길다보니 강아지 관절 영양제를 필수로 먹어야 한답니다.

그리고 도도가 이제 7살이 되다보니 걷는게 영 시원치 않더라고요. 어릴때는 높은 곳에서 뛰어내려도 괜찮았는데 요즘에는 몇번 뛰면 금방 다리를 절뚝거리고, 그날은 힘이 없어요. 어릴때는 바로 회복이되서 괜찮겠지 했지만 이제는 바로바로 회복이 안되는게 눈에 보여서 마음이 안좋더라고요.





특히 저희는 침대 높이가 높다보니 도도가 오르락 내리락할때 항상 주의깊게 본답니다. 이런 걱정이 있다보니 저도 모르게 강아지 영양제중에서도 관절 영양제를 가장 먼저 찾게 되고, 관심을 가지게 되는 것 같아요.





항상 얇은 다리때문에 걱정이랍니다. 어릴때도 다리때문에 몇번 병원을 가기도 했어요. 그만큼 주의해야한답니다.



마침 이런 이야기를 아이쥐 키우는 친구와 이야기 하다가 요즘 자기가 먹이고 있다며 Plan 츄츄&관절코어 반려동물영양제를 추천해줬어요. 가격대도 괜찮고, 상세정보를 보니 믿을만한 곳이라 저도 따라서 구매를 했답니다.



친구가 효과까지는 모르지만 그래도 꾸준히 먹이니 반려견이 건강해진 느낌이라고 해서 저도 같은 종을 키우니 한번 사봤어요. 보시다시피 도도는 다리가 길쭉~~하답니다. 무조건 먹여야해요!! 이탈리안그레이하운드를 키우시는 분이시라면 제맘 아시죠?!




우리 반려견 도도씨는 제가 관절영양제를 들자마자 꼬리를 흔들고 난리가 났어요. 이런건 어떻게 이리 귀가 밝은지 모르겠어요 ㅎㅎㅎ




반려동물관절영양제

먹기전에 사진촬영하고 가실게요 ^^ 간식먹는 줄 알고 침착하게 잘 앉아계신 도도님




[제품소개]

배송은 주문하고 하루만에 왔어요. 포장도 깔끔하게 되어있고, 일단 제가 좋아하는 노란색의 포장지라 마음에 들었습니다. 강아지관절영양제이니 만큼 도도에게도 도움이됐으면 좋겠네요.


도도의 몸무계는 약 5-6kg사이를 왔다갔다하는데 거의 소형견에 속한답니다. 예전에 동물병원에서 듣기로는 소형견들은 선천적으로 약한 관절을 가지고 있다고해요. 그래서 98%가 슬개골 탈구 경험이 있고 앞으로 관절 질환을 겪을 확률이 높기 때문에 미리미리 관리해주는게 좋다고 하셨거든요. 그래서 저와같은 소형견을 키우신다면 미리미리 준비하는게 좋을 듯 해요.




안에 내용물은 Plan츄츄 5포, 관절코어 5포로 총 10포가 있어요. 자기껀줄 알고 냄새 킁킁 ㅎㅎ




저는 도도가 먹는 영양제는 항상 성분을 잘 보는 편이에요. 왜냐하면 도도 입맛이 까다롭기도하고, 어떤 성분이 들어갔는지 알아야 먹일 수 있겠더라고요.


자세히 보니 주요성분으로는 강아지 연골기능강화에 도움을 주는 식이유황이 함유되어 있었어요. 관절쪽에 관심이 있어서 식이유황성분에 대해 어느정도 알고 있었는데 역시나 들어가 있어서 만족스러웠어요. 그외에도 상어연골, 글루코사민 등도 함유되어있어요. 관절건강에 좋은 원료만 담았으니 반려동물 관절염 개선에 도움이 될 것 같아요.





급여방법도 살펴봐야겠죠?? 츄츄와 관절코어 분말을 섞어서 사료에 섞어서 급여해줘야 한대요. 급여량은 7kg이하일 경우 하루 1포만 급여해야합니다.

그리고 저는 먹는 제품에서 꼭 찾는게 HACCP인증인데 포장지에서 확인을 할 수 있었고, 또하나 큰 장점이 수의사가 직접 개발한 강아지, 고양이 겸용 간식, 영양제라서 더 믿고 급여할 수 있었어요.





[급여하기]

이제 영양제를 줄 준비를 해볼게요. 이때만큼은 초 집중하는 도도 ㅎㅎ


●사료와 간식위에 영양제를 뿌린 후 급여를 해봤어요. 관절코어에는 글루코사민과 스피루리나 같은 연골건강에 도움이 되는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요. 가루로 되어있어서 강아지가 먹는 곳에 솔솔 뿌려주면 좋은 거 같아요.



●그리고 츄츄에는 생선베이스로 만들어진 연어유가 들어있어요. 냄새를 맡아보니 생선의 그 비릿한 냄새가 나더라고요. 저는 별로였는데 도도는 엄청 좋아했어요 ㅎㅎ 저항성 전분이 들어가서 베이스도 쫀득한 느낌이 들었어요. 생선베이스가 있어서 그런지 강아지 뿐만 아니라 고양이도 잘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하트 그릇에 예쁘게 담아줬어요. ㅎㅎㅎ 처음에는 같이 먹는 영양제인데 왜 나눠져 있지?라고 생각했는데 영양소의 파괴를 최소화하기 위해 츄르와 분말을 분리하여 제공하는거라고 하더라고요. 작은 부분까지 세심하게 제공하는 것 같아서 안심됐어요.




 

도도는 역시나 맛있게 잘 먹었어요. 밥그릇이 없어질때까지 싹싹 햝아 먹더군요 ㅎㅎ




츄츄 영양제를 따로 또 줘봤는데 잘 먹더라고요. 혓바닥을 얼마나 낼름낼름하던지 정말 잘 먹었어요. 자기가 싫어하는 맛은 안먹는 도도인데 잘먹습니다 ㅎㅎㅎ

도도는 이제 강아지로는 중년의 나이가 넘어가고 있기 때문에 더더욱 신경을 써줘야했어요. 일단 도도가 맛있게 먹었다는거에 만족스럽고, 건강한 반려동물 간식이라 더 마음에 들었어요.




*비쥬프렌즈 건강 Plan제품은 면역력 증진을 도와주는 특이난황황체가 첨가 되어있어요. 비쥬프렌즈에서 직접 생산을 하고 있다고하니 믿고 먹을 수 있는 제품인 거 같아요. (계란도 100%국내산으로~!)
이외에도 장에 도움이되는 프로바이오틱스, 혈당, 혈중 콜레스테롤의 수치를 감소시키는 베타글루칸도 있어서 모든면에서 강아지에게 좋은 제품인 것 같아요.


관절질환은 강아지뿐만 아니라 고양이에게도 흔하게 발병되기 때문에 반려견, 반려묘를 키우시는 분이시라면 꾸준히 관리를 해주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반려동물의 관절 영양제 구매에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또 하나의 정보를 드리면, 비쥬 프렌즈 관절코어 영양제는 테스트결과 80%이상의 강아지 고양이의 입맛에 잘 맛고, 보존제, 색소, 곡물을 첨가하지 않아 안전해요. 저도 그때문에 구매를 결심했답니다.

 

[아래와 같은 분들에게 추천드려요]
*강아지가 깽깽이 걸음을함
*다리에서 소리가남
*높은 곳에서 점프하는 걸 두려워함
*관절 부위 만지는 걸 싫어함
이런 친구들을 관절관리를 필수로 해줘야할 것 같아요. 건강정보니 참고하셔요!

 

 

 



오빠가 주기만을 기다리는 도도의 뒷모습☺️


도도는 고맙게도 영양제를 잘 먹어주고, 매일 급여해줄때마다 건강하다는걸 어필하듯이 관절을 잘 움직이고 있어요 ㅎㅎ이번 기회로 꾸준히 한번 먹여보려고 합니다. 저처럼 관절 관리가 필요한 강아지를 키우신다면 Plan츄츄&관절코어 영양제를 추천드려요.

지금 할인 행사하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오늘도 감사합니다 ^^

https://www.bijoufriends.com/shopbijoufriends-shop/?idx=12

 

Plan 츄츄 & 관절코어 : 비쥬프렌즈

반려동물을 위한 건강플랜 비쥬프렌즈

www.bijoufriends.com




#고양이관절영양제 #펫푸드 #플랜패키지 #강아지관절염 #반려견관절예방 #강아지관절염예방 #강아지관절관리 #강아지관절약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