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 만한 곳

물왕저수지 한정식 담원, 가족 식사하기 좋은 곳 솔직후기!

by 수학부부 2019. 12. 1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오랜만에 맛집 포스팅을 적는 거 같네요. 11월에 저희 부모님과 남자 친구와의 만남을 가졌어요. ㅎㅎㅎ 두근두근했지요. 부모님과 함께하는 자리라서 여기저기 알아보던 중 검색하면 이곳만 나오더라고요. 상견례 장소로도 유명했어요. 전체적으로 무난하다고 하니 가봤습니다. 솔직하게 후기 나눠 볼게요.


 

물왕리 한정식집 담원

담원은 물왕저수지에 위치한 곳으로 상견례나 부모님과 함께하는 식사자리 또는 가족들과 함께 오기 좋은 곳이라고 해요. 격식을 차려야 하는 식사라면 추천합니다. 물왕저수지 연관검색어로도 뜨더군요. 대기자도 많아서 주말에는 예약을 미리 하는 게 좋습니다. 저도 일주일 전에 미리 예약을 했어요.

 

담원, 주차공간

담원은 저수지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서 주차하기에도 좋아요. 주변이 다 주차공간이랍니다.

짜잔! 담원 정문입니다. 생각보다 작은 편이라고 생각했는데 들어가 보니 꽤 넓었어요. 외관이 볼수록 이쁘게 되어있더라고요. 바닷속에 있는 조개껍데기 같았어요. ㅎㅎ

이렇습니다!

내부에서 밖을 보면 바로 저수지가 보여서 밤에 오면 분위기도 좋고 눈이 즐거워요. 저는 예약할 때 창가 자리로 해달라고 했거든요. 미리 말하길 잘한 거 같아요. >_< 여러분도 예약하시면 꼭 창가자리로 하세요. 

내부는 꽤 많은 테이블이 있었어요. 1층과 2층으로 나눠져 있는데 저는 2층을 추천드려요. 2층이 더 분위기가 좋고 탁 트인 느낌이 있어서 레스토랑 느낌이 나더라고요. 

의자와 식탁이 고급스러운 느낌이에요. 어른들이 좋아하실 느낌! 저희 어머니는 오시고 분위기가 너무 좋다며 앉자마자 칭찬하셨어요. 그리고 도자기에 따뜻한 보리차? 가 담겨있었는데 그런 느낌도 좋아하시더라고요. ㅎㅎㅎ

 

 

하늘 정식 19,000원 저희는 제일 기본인 하늘 정식으로 4인 주문했습니다. 양이 적을까 하고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많은 양에 놀랐어요.

처음 나온 건 호박죽! 깔끔한 목 넘김이 좋았어요.

그 뒤로 이어온 음식은 잡채, 해팔리무침, 샐러드, 연어, 빵 등등 많이 나왔어요. 빵이 중간에 나와서 좀 뜬금이 없었는데 정말 맛있더라고요. 잔 위에 빵을 올려주는데 일반 페스츄리와는 전혀 다른 식감에다가 지금까지 먹어보지 못한 맛이었어요. 너무너무 맛있었습니다.

요건 두부인데 이쁘게 나오더라고요 ㅎㅎ

버섯 탕수육도! 그 외에도 줄줄이 나왔는데 제가 먹느라 정신이 팔려서 여기까지 밖에 못 찍었어요 ㅋㅋㅋㅋ 죄송합니다. 이 외에도 보쌈, 콩나물무침, 된장찌개와 각종 반찬들 플러스 돌솥까지 나왔어요. 마지막은 복분자로 입을 깔끔하게 마무리했답니다.  

 

반응형

 

후기

부모님도 그렇고 저희도 그렇고 깔끔하게 잘 나와서 만족스러웠어요. 자극적인 음식이 없어서 좋았습니다. 음식들이 하나하나 엄청 맛있다고 하기는 좀 그렇지만 전반적으로 평타 이상이라서 괜찮은 거 같아요. 그래서 많은 분들이 오셔서 먹나 봅니다. 맛없는 음식이 없어서 괜찮았어요. 어머니는 만족스러워하셨고, 아버지는 조금 아쉬워하셨어요 ㅋㅋㅋㅋ 자기가 좋아하는 음식이 많이 안 나왔다고 ㅋㅋㅋ 엄청 특별한 음식은 없긴 했어요. 가격대를 더 높이면 많을 거 같습니다. 그래도 이 정도 가격에 이런 양이 나오는 곳은 없을 거 같아요. 가성비 갑인 식당은 확실합니다. 저는 만족만족 : ) 무난해요.

 

영업시간과 장소

  • 경기 시흥시 물왕 수변로 150
  • 지번 산현동 198 지도 보기

매일 11:30 - 21:3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