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후기

도미노피자, 더블러스트 이베리코 피자 후기

by 수학부부 2020. 7. 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오랜만에 가족들과 피자를 시켜 먹었어요. 피자를 잘 안시켜먹어서 ‘피자 추천’이라고 폭풍 검색을 했답니다. 처음에는 가성비로 피자스쿨을 주문하려고 했는데 도미노 피자를 보니 다시 못돌아가겠더라고요 ㅎㅎ

그래서 다시 도미노 피자를 골라 봤어요. 그중에서 눈에 보인게 이번에 신제품으로 나온 더블러스트 이베리코였습니다. 고민고민하다가 후기가 좋아서 구매해봤어요.

주문할때 25%헐인이 되서 거의 사이다는 공짜로 받고 주문을 하겠됐어요! 현금의 가치가 올라가는 만큼 피자도 점점 비싸지는것 같아요~ 오랜만에 주문하는데 현타가 좀 왔습니다 ㅎㅎ


도미노피자

피자가 도착했고, 오자마자 동생분이 한조각 겟하셨어요 하하(이자식) 비주얼은 푸짐했습니다. 사진이랑 비슷했어요.


신기했던게 피자 빵(?)이라고 할까요? 이부분이 2개로 나눠져서 그 속에 감자와 치즈가 있었어요. 이런 피자는 정말 신기했어요. 부모님도 드셔보더니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고르곤졸라 피자느낌이었어요.


도미노 피자

재료 자체가 푸짐해서 먹을 맛 났습니다. 고기는 갈비맛이 났어요. 따뜻하게 한조각 먹으니 어느정도 배가 부르더라고요. 물론 한조각으로 끝나진 않았죠 ㅋㅋ


도미노 피자

전반적으로 후기가 좋아서 저도 주문해봤는데 가족들도 맛있어하고, 양도 괜춘해서 만족스러웠어요. 가격은 좀 비싸지만,, 뭐 피자,, 비싸죠 ㅎㅎㅎ 여튼 오랜만에 푸짐한 피자 먹어서 저는 만족!

도미노 피자중에서 고민하신다면 한번 도전해도 괜찮을 메뉴에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