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다이소 모스넷 모기약, 저렴하지만 강력하다!

by 수학부부 2020. 7. 1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얼마전 일상 호수공원에서 사용한 모기 기피제 모스넷 후기를 해볼까 합니다. 여름하면 제일 스트레스 받은게 아무래도 모기 아닐까요?!

특히 밤 늦게까지 놀개 될 시 가지고 다녀야하는 필수템이 모기약이죠. 근데 막상 약국에서 사려니 비싸고, 그저그런 약을 사려니 못믿겠고 그렇죠?!

그런 분들을 위해 제가 추천하나 해드릴게요!

다이소 모스넷

바로 다이소에서 나온 모기 기피제, 모스넷 입니다. 남자 친구가 여름에 모기때문에 고생을 해서 사왔어요. 저는 많이 물리는 편이 아니어서 별 신경 안썼는데 남자 친구가 사온거 보고 신기해서 같이 해봤죠.


모기, 진드기 등에서 보호해주는 모스넷은 일양약품에소 나온 믿을 수 있는 모기약입니다. 무엇보다 3000원이라는 착한 가격이 마음에 들었어요.


그리고 적당한 양인 50ml로 언제어디서든 휴대가 가능해서 사용하기가 편해요.

단, 아이들 같은 경우에는 위험할 수 있으니 사용방법을 한번 확인하시고 사용해주세요.


다이소 모스넷

모스넷는 이렇게 생겼어요. 나름 귀여운 디자인이었습니다. 다이소에서 저렴하게 판매하는거라 큰 기대는 없었는데 괜찮더라고요.


저녁이 되기전에 몸 전체에 뿌리고 산책을 하고 돌아다녔어요. 그렇게한 결과 저는 한방도 안물리고, 남자친구는 1방 물렸어요. 예전에 비하면 정말 안물린거랍니다. 모기 잘 물리는 남자친구가 칭찬했으면 말다했죠?! ㅎㅎ


 

 여러모로 쓸모있는 다이소 모스넷 모기약, 모기 스프레이, 여름 필수템으로 추천합니다. 스프레이로 되어있어서 정말 편해요. 그럼, 즐거운 여름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