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금정 AK몰 맛집 추천 빤닭빤닭 치즈닭갈비 내돈내산

by 수학부부 2023. 5. 25.
728x90
반응형
 

AK플라자 금정점, 군포데이트장소 추천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오픈한 지 일주일도 안된 금정역 AK플라자 금정역점을 소개해드릴게요. 오빠가 이런 정보는 발 빠르게 알아내는 편이라 오픈한 다음날 구경하러

dodo-hd.tistory.com

 

금정 AK몰 맛집

금정 ak몰이 집과 나름 가까워서 걸어서 가끔씩 가곤 하는데요. 밥은 먹어본 적이 없어서 여기저기 돌아다녀 봤어요. 지하말고 지상 맨 윗층에도 식당가가 있는데 그중에서 닭갈비 집이 사람이 많더라고요.

닭갈비가 먹고 싶기도해서 남편이랑 한번 방문해 봤어요. 일단 사람이 많아서 신뢰가 갔어요. 많은 이유가 있는 거 겠죠?

기본찬은 샐러드 김치, 쌈무, 피클이 나옵니다. 개인적으로 샐러드가 고소하니 참 맛있었어요. 한번더 요청까지 했답니다. 닭갈비랑도 잘 어울렸어요.

메뉴는 빤닭빤닭 닭갈비 2인분과 날치알 볶음밥, 우동사리, 사이다 추가 했어요. 저희는 오리지날을 좋아해서 첫방문이기도해서 이렇게 주문 했습니다. 다음에 올때는 치즈가 있는 닭갈비를 먹어봐야겠어요.

닭갈비는 볶아서 바로 나왔어요. 양이 적지도 많지도 않게 딱 적당했어요. 한판 크게 나오는게 너무 마음에 들더라고요.

무엇보다 너무 먹음직스럽더라고요. 양도 적당해서 배부르게 먹었어요. 윤기 좔좔 나는게 딱 저희 스타일이었습니다 ㅎㅎ 먹기전부터 여기는 맛집이라는게 느껴지는 비주얼이었어요.

맛은 맛있는 닭갈비 맛과 떡볶이 맛이 적절하게 섞인게 정말 맛있었어요. 최근에 닭갈비 맛집을 많이 못찾아서 아쉬웠는데 여기는 정말 맛있더라고요!! 제 인생 베스트3안에 드는 맛집이었어요! ㅎㅎㅎ 이정도면 맛집으로 충분하죠?! 

 

반응형

 

고기도 적당히 촉촉한게 너무 맛있었어요. 크기도 먹기좋게 잘라서 저한테는 너무 좋더라고요. 맛있는 떡볶이 맛이 나면서 닭갈비 특유의 맛도 느껴지는게 2가지 맛이 적절하게 섞인게 딱이었습니다.

다 먹고 볶음밥도 비벼먹었습니다. 볶음밥도 역시나 맛있었어요. 약간의 심심한 맛이긴한데 계속계속 끌리는 맛이었어요. 볶음밥도 꾹꾹 눌러 담은게 너무 맛있었어요. ㅎㅎ

 

저희는 그렇게 완밥을 했습니다. ㅋㅋㅋㅋ보이시죠?! 얼마나 맛있는지! 여기는 찐 맛집입니다. 닭갈비 좋아하시면 추천해요. 저희는 재방문 할 생각입니다. ^^

 

 

AK플라자 금정점, 군포데이트장소 추천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오픈한 지 일주일도 안된 금정역 AK플라자 금정역점을 소개해드릴게요. 오빠가 이런 정보는 발 빠르게 알아내는 편이라 오픈한 다음날 구경하러

dodo-hd.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