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 만한 곳

군포 강아지 산책 초막골생태공원

by 수학부부 2022. 3. 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학부부 연작가입니다! 결혼하고 나니 어디 다니는 게 더 귀찮아지더라고요. 마스크를 벗고 어디를 못 다니니까 놀러를 가기도 싫었어요. 그래도 주말에 집안에만 있는 건 아닌 거 같다며 오빠가 차로 10분 거리에 있는 군포 초막골생태 공원을 가자고 해서 다녀와 봤어요.

생각보다 괜찮아서 근처 산책로, 아이들, 강아지와 나들이할만한 곳을 찾으시는 분이라면 참고해보세요.

 

군포맛집, 군포식당 여기는 찐이다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바로 어제 다녀온 군포 맛집 후기를 가져왔어요. 아주 따끈따끈합니다!!! 제가 여기를 어떻게 알게 됐냐면요!! 버스 정류장을 놓쳐서 군포까지 가

dodo-hd.tistory.com

군포 가볼만한곳 초막골 생태공원

초막골 생태공원의 면적은 꽤 넓었어요. 그래서 많은 사람들을 수용할 수 있겠더라고요. 산책로마다 테마가 있어서 아이들과 오기에도 참 좋을 것 같아요.

야영장, 생태공원, 호수, 놀이터 등 없는 게 없어요. 강아지 동반도 가능한 곳이라 강아지 산책을 시키러 오시는 분들도 많았어요. 저도 도도랑 한번 와보려고요.

생태공원은 원래 이런 허허벌판이었는데 조성이 되면서 정말 많이 바뀐거 같아요. 산과 산사이에 만들어졌는데 구조가 신기했어요. 준공된지 얼마 안된 공원이라서 그런지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깨끗했어요.

저는 지형이 신기하더라고요. 공원이라기엔 다양한 볼거리와 놀거리가 있어서 괜찮았어요. 야영장, 골프장 등 많은 놀거리가 있어서 날이 따뜻해지면 해볼 수 있는게 많을 것 같아요. 

초막골생태공원 주차

저희는 차를 타고 가서 터널을 통해서 입구 반대쪽으로 들어왔어요. 주차장이 공원 위쪽에 위치해 있어요. 주차비는 무료이고 주차공간은 180석 정도 되는 거 같아요. 입구 쪽은 유료이니 참고하세요!!

반응형

 

화장실은 공원에 2개 정도 있는거 같아요. 깔끔하게 잘 되어 있습니다.

주차를 하고 걸어내려갔는데 드넓은 벌판과 군데군데 조형물이 있었어요. 날이 추웠는데도 사람들이 꽤 있었습니다. 주자장에 차들도 많이 찼으니까요.

아직 봄이 아니라서 예쁜 꽃들을 볼 수 없었지만 봄, 여름이 되면 이렇게 예쁜 꽃들을 볼 수 있다고 하니 그때 다시 한번 와보려고요.

대형견들도 즐겁게 놀만큼 넓은 잔디가 있어요. 도도가 보고 싶네요😂

산책로도 깨끗해서 불편함 없이 걸을 수 있었고 내려가면서 테마파크들을 볼 수 있어서 보는 재미도 나름 있었습니다. 바깥공기를 이렇게 맡아줘야 해요 ㅎㅎ

여기는 호수인데 지금은 겨울이라 그리 이쁘진 않았어요. ㅎㅎ

여기는 아이들이 놀 수 있는 놀이터인데 재미있는 기구들도 있고, 교통표지판을 설치해서 배울 수 있게 해 놨어요. 아이들과 오기 좋은 곳이에요.

군포-초막골생태공원

저희는 다른 쪽으로 올라가 봤는데 풍경도 이쁘고, 숨이 탁 트였어요. 몸풀기 위해서 산책하러오기 좋았어요.


 

 

여기는 여름이면 폭포가 생길 것 같아요. 꽤 멋있었습니다. 군포에 이런 곳이 있을 줄은 정말 몰랐네요. 군포 가볼 만한 곳 맞는 거 같아요!

좀 더 가면 자가발전 놀이터가 있는데 이게 은근히 재미있더라고요 ㅋㅋㅋㅋ 저희 둘 다 한 번씩 타고 놀았어요. 아이들을 위한 놀이터인데 ㅎㅎㅎ 아이들이 참 좋아할 거 같아요. 날씨가 따뜻해지면 사람들이 꽤 많을 듯 싶습니다.

군포 초목골 생태공원

입구 쪽에는 청춘, 쉼마당 카페가 있고, 방문자 안내소가 있어요. 방문자 안내소에는 아이들이 체험할 수 있는 초막골 생태전시관, 생태계 체험관도 있어요.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어서 아이가 있는 가정이라면 정말 추천하고 싶네요. 다양한 활동이 있으니 아래 링크에서 아이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체험활동도 확인해보세요.

 

군포시 초막골생태공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자연이 살아 숨쉬는 생명의 터 초막골 생태공원 깨끗한 물, 맑은 공기, 건강한 자연! 오늘도 아름다운 자연과 함께 더불어 살아갑니다.

www.gunpo.go.kr

생각 없이 오빠 따라오게 됐는데 산책하기 너무 좋아서 걷기 참 좋았어요. 가족들과 간단히 나들이하기에도 좋았습니다. 주말에 멀리 가기가 그럴 때 군포 생태공원 추천합니다. 

그럼 포스팅이 마음에 드셨다면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려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

 

군포맛집, 군포식당 여기는 찐이다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바로 어제 다녀온 군포 맛집 후기를 가져왔어요. 아주 따끈따끈합니다!!! 제가 여기를 어떻게 알게 됐냐면요!! 버스 정류장을 놓쳐서 군포까지 가

dodo-hd.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