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 만한 곳/안양

관악역 삼막사 맛집 황옥칼국수, 배부르게 잘 먹었다!

by 수학부부 2020. 2. 1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어제 퇴근 후 남자 친구와 저녁 데이트를 했어요. 그리고 남자 친구가 맛있는 맛집을 찾아와서 차를 타고 슝슝 이동했어요. 그럼 스타투~!

 

2020/01/12 - [맛있는 맛집들] - 안양일번가 분위기 있는 맛집, 봉구치킨

2020/01/04 - [맛있는 맛집들] - 안양일번가 가성비 맛집, 스파게티 스토리

2019/12/23 - [맛있는 맛집들] - 안양일번가 백종원 롤링파스타, 솔직하게 후기 남겨봅니다.

2019/12/09 - [맛있는 맛집들] - 안양일번가 숨겨두고 싶었던 초밥 맛집, 스시스토리

 


 

삼막사 맛집 황옥칼국수

 

 

 

황옥칼국수 주차장은 바로 옆에 있어서 옆에 세워두시면 돼요. 

 

 

 

솔직히 칼국수를 먹기전에는 기대를 크게 하지 않았어요. 남자 친구가 괜찮다고 해서 끌려서 갔답니다. 칼국수가 거기서 거기겠지 생각했거든요. 근데 도착해서 보니 맛집느낌이 물씬 느꼈어요. 

 

 

 

 

열심히 둘러보니 여기는 아는 사람만 오는 맛집느낌이더라고요. 특히 어른분들이 많이 오는 곳이었어요. 바닥이 뜨끈뜨끈하니 앉아있기 넘 좋았어요.

 

 

 

 

황옥칼국수는 바지락칼국수와 팥칼국수가 주 메뉴였어요. 그외에도 전병, 수제비, 전, 초무침 등등 다양하게 있었습니다. 남자 친구 왈 여기는 바지락 칼국수가 메인메뉴라고 해서 바지락 2개를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만두를 서비스로 주셔요! 그래서 얼른 올리고 만두도 주문했죠 ٩(ˊᗜˋ*)و 여러분도 꼭꼭 올리고 만두 주문하세요!!

 

 

 

 

사용하는 재료도 건강한 재료만 사용하시는 거 같았어요. 몸에 좋은 통밀, 바지락 등 어떻게 만들고 있는지 자세하게 적어 놓으셨어요. 그리고 티비 출연도 하셨더군요 ㅎㅎㅎ

 

 

 

메뉴 소개

 

 

 

기본반찬으로 김치를 주셨는데 제가 배고픈 것도 있었지만 김치가 정말 맛있었어요 ㅋㅋㅋ 음식나오기 전에 3분의1은 계속 먹은 거 같아요 ㅎㅎㅎ

 

 

 

 

그리고 바로 나온 바지락 칼국수! 황옥칼국수의 특징은 정말 많은 바지락이 들어있다는 거예요. 보시는 것처럼 바지락이 산더미로 쌓여서 나옵니다 ㅎㅎㅎ

 


 

 

 

다른 블로그를 통해 확인해봤는데 바지락 까는데만 5분이 넘게 걸린다고 하더군요 ㅋㅋㅋ 정말 그랬어요. 너무 많아서 꽤 시간이 걸렸습니다. 그래도 바지락이 많아서 기분이 좋더라고요. 저는 다 까고 먹었어요. 이건 원하시는 대로 알아서 드시면 될거 같네요.

 

 

 

 

황옥 칼국수의 바지락 칼국수의 또다른 특징은 맑은 국물입니다. 칼국수에는 면과 바지락만 있어요. 저는 재료가 많은 음식을 좋아하는데 바지락만 덩그러니 있어서 처음에는 의아했답니다.

 

근데 맛보는 순간 다른건 생각도 안날만큼 시원하고, 약간 칼칼하면서 맛있었습니다.⑅˃◡˂⑅

 

 

 

 

면도 일반 면과 달랐어요. 쫄깃하고 탱탱하니 몸에 좋은 면이라는게 느껴졌어요. 

 

 

 

 

바지락을 다 까면 이렇게! 아주 수북하죠? 숟가락으로 아무렇게나 들어올려도 바지락이 올라올만큼 많았어요 ㅋㅋㅋ

 

 

 

 

바지락을 다 깔때쯤 만두 3개가 나왔어요. 비쥬얼이 괜찮아서 바로 또 한입 먹었는데 여러분이 생각하는 바로 그맛입니다 ㅋㅋㅋㅋ 가공식품의 맛 ㅋㅋㅋ맛있어요

 

 

총평

여기는 다시 오고 싶을만큼 맛있었던 곳이에요. 다른 메뉴들도 다 먹어보고 싶더라고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식당도 따뜻해서 모든게 다 좋았던거 같아요. 칼국수 양도 많고, 맛은 뭐 두말할 것 없이 맛있어요. 삼막사, 관악역, 석수역에 오신다면 꼭 한번 드셔보세요!

 

2018/12/26 - [맛있는 맛집들] - 비산동 우당 : 고기 먹고 싶은 날은 여기로!! 적극추천

2019/12/05 - [분류 전체보기] - 안양일번가 중화요리 춘장, 깔끔하고 저렴해서 좋아요

2019/10/23 - [맛있는 맛집들] - 안양일번가 맛집 칼먹은 삼겹살, 무한으로 배부르게 맛있게 먹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