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 만한 곳

강릉 경포호 찰옥수수 맛집 꼭 사먹어보세요

by 수학부부 2022. 7. 2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경포호수 근처에 있는 맛있는 찰옥수수 집을 소개해드릴게요. 차로 지나갈 때나 걸어서 경포호 산책하실 때 꼭 한번 들려보세요. 강원도 하면 찰옥수수잖아요?! 강릉 경포에 가면 꼭 들려봐요.

 

강릉 1박2일 여행코스 추천, 경포호, 대게맛집 등 참고해보세요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강릉여행 계획하고 계신다면 제 강릉여행 코스 참고해보세요~!! 믿을 만한 여행 일정이라고 자부합니다 ㅎㅎㅎ강릉은 아무래도 기본 1박 이상은 잡고 와

dodo-hd.tistory.com

 

경포호 자전거, 바이크, 스쿠터 빌리는 곳 가격 및 주차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강릉여행 어디까지 하고 계신가요? 만약 경포호수를 가신다면 경포호 자전거 팁을 참고해보세요! 경포호수는 규모가 큰 호수여서 주변 둘레길이 굉장히

dodo-hd.tistory.com

 

강릉 가볼만한 곳, 경포호 둘레길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강릉여행 마지막에 즐긴 경포호를 소개할까 합니다. 아마 스카이베이 호텔에서 머무셨다면 한번쯤 보셨을 텐데요. 경포호는 커서 호수 주변이 잘

dodo-hd.tistory.com


경포호 강원 찰옥수수 맛있는 곳

제가 알려드리는 곳은 지도에 안 나오는 곳이라 위 이미지로 설명드릴게요. 경포해변과는 정반대 쪽에 있어요. 저는 경포호 자전거를 타다가 발견했답니다. 차들이 지나가면서 한 번씩 들려서 사가더라고요. 그거보고 거기가 옥수수 맛집이라고 생각했죠.

아마 강릉여행을 하다 보면 길가에 찰옥수수 파는 곳이 많이 있을 거예요. 저도 여행하면서 몇 번 사 먹어봤는데 여기도 맛있더라고요. 파는 곳마다 다 다르니까 후기 좋은 곳에 가는 게 좋겠죠?! 

여기는 크게 '감자떡 찰옥수수'라고 간판 하나가 있어요. 멀리서 봐도 보이실 거예요. 

옥수수를 즐겨먹지 않는 저도 막상 먹으니 찰지고 맛있는 게 집에서 먹는 옥수수보다 맛있었어요. 직접 농사지어서 판매하시는 거 같더라고요. 그래서 옥수수가 찰지고 맛있어요.

 

반응형

 

그리고 여기가 맛집이다라고 생각했던 게  옆에 옥수수 껍질이 수북하게 쌓여있더라고요. 이게 또 사람들 눈에 들어오지 않겠어요?!ㅎㅎ 일부러 해놓는 분들도 많다고 하더라고요.

그냥 옥수수도 판매하기 때문에 집에 가서 옥수수 드실 분들은 추가로 구매해 보세요. 옥수수는 한 봉지에 5천 원이었습니다. 금액 참고하시고요~!

옥수수 말고도 감자떡도 있어요. 마음 같아서는 감자떡도 사고 싶었지만 참았어요. ㅎㅎ 여하튼 여행길에 맛있는 옥수수는 여기 꼭 추천해요~!! 그럼 이만! 즐거운 여행 되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