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 만한 곳/수원

가보정 수원 맛집 솔직한 후기

by 수학부부 2023. 6. 10.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언니들을 만나서 가보정을 다녀왔어요. 제가 임신했다고 언니들이 맛있는 걸 사줬답니다. 임신하니 참 좋아요 ^^ 수원에 위치한 가보정을 가보았습니다. 워낙 유명한 곳이라 가는 길목부터 차들이 많더라고요. 큰 줄은 알았지만 이렇게 클 줄은 몰랐어요.

 

수원  광교호수공원, 야경맛집 데이트코스로 추천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저번 수원 데이트 포스팅에 이어서 광교 앨리웨이 바로 앞에 있는 광교호수공원을 소개할게요. 호수공원은 낮에 봐도 이쁘지만 밤에 보면 더 이

dodo-hd.tistory.com

 


수원맛집 가보정 솔직 후기

가보정은 4거리에 위치해 있는데 건물이 3개나 세워져 있는 큰 곳이었어요. 주차장이 한건물로 되어있고, 가보정은 1관, 2관으로 나눠져 있어요. 
 

저는 여기 들어오고 가보정 거리인 줄 알았어요 ㅎㅎ 사람이 많은 곳이라 미리 예약하시고 가셔야 합니다. 그래야 들어갈 수 있어요.

사람이 얼마나 많은지 큰 모니터에 예약자 성함이 엄청 적혀있었어요. 1층에는 카페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저희는 일단 한우 생갈비 2인분을 먼저 주문했어요. 언니들이 임신했으니 맛있는 걸로 먹으라며 ㅋㅋㅋ 주문하고 바로 나온 게 물김치와 샐러드였습니다.

 곧 나온 한우 생갈비! 마블링이 엄청났어요. 선분홍 그 자체라 맛이 없을 수가 없겠더라고요.

반응형

 

수원맛집

고기 나오면서 반찬들도 쫘르르 나왔는데 끝도 없이 나오더라고요. 그래서 반찬을 먼저 많이 먹어서 고기를 많이 못 먹었어요 ㅋㅋㅋ

가보정

고기 굽는 동안 찬을 먹었어요. 다양해서 좋았어요. 부모님도 좋아하실 한상이더라고요. 잡채, 게장, 나물, 전 등 많아요. 맛도 있었습니다.

고기 또한 굉장히 부드럽고 입 안에서 녹았어요. 근데 저는 소고기가 금방 물리더라고요. 그래서 더 이상 못 먹었네요 ㅎㅎ 아쉽..

그 외에도 냉면과 찌개도 주문했는데 찌개와 냉면은 좀 아쉬웠습니다. 특출 나게 맛있지는 않았어요. 음식이 좀 늦게 나오기도 했고요.


전반적인 후기를 말하자면 한 번쯤 가보면 좋은 곳이지만 가격대비 비교했을 때는 아주 약간 아쉬운 부분이 있어요. 고기맛과 된찌, 냉면의 맛은 아쉬웠어요. 고기가 정말 맛있었지만 가격이 약간 비싼 감은 있었어요. 그래도 부모님 대접할 때나 귀한 분 대접하기에는 좋은 곳 같아요. 적절하게 주문해서 먹으면 괜찮을 것 같습니다. 찬이 많으니 처음엔 조금만 주문하고 드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