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 만한 곳

오대양수산회센타, 양양 하조대해수욕장 가성비 회맛집 추천

by 수학부부 2022. 7. 1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양양 하조대 회 맛집을 찾고 있다면 여기 추천해요! 강아지가 있다 보니 처음에는 하조대회센타를 가려고 했는데 외관을 보고는 이건 아닌 거 같아 돌아오는 길에 우연히 오대양수산회센타를 발견했어요. 앞에서 서성거리면서 고민하고 있었어요. 그때 사장님께서 보시고 들어오라고 하셨고 강아지도 배려해주셔서 앉을 수 있었답니다. 원래는 안 되는 곳이에요. 사장님 정말 감사했어요 >, <

 

양양 물레방아식당, 안왔으면 후회할뻔한 곳, 강아지동반 가능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저희 부모님 모시고 다녀온 양양여행 일정 중 첫째 날에 다녀온 물레방아 식당을 소개할까 합니다. 이번 여행은 도도도 같이 가서 강아지 동반이

dodo-hd.tistory.com

 

 

양양 멍비치, 강아지 동반할때 참고하기 좋은 정보들 모아봤어요!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양양에서 유일하게 강아지 동반이 가능한 해변 멍비치 리뷰를 가져왔습니다. 양양 주변 해수욕장중에 애견동반이 가능한 해변은 멍비치 한곳밖

dodo-hd.tistory.com


 

하조대 맛집, 오대양수산회센터

주       소    강원 양양군 현북면 하조대해안길 11

저희가 갔을 때는 저희가 처음이었어요. 비수기라서 사람이 많이 없었어요. 그 뒤로 한 팀씩 들어왔습니다. 테이블은 넉넉했고, 일단 에어컨이 빵빵해서 너므 시원했어요 >,< 외관도 다른 주변 식당들에 비해서 깔끔하고 물고기들도 싱싱해보였어요. ㅎㅎ보이는 게 또 중요하잖습니꽈?! ㅎㅎ

 

메뉴는 이렇게 있는데요, 저희는 모듬회 대로 주문했어요. 사람이 4명이고, 부모님도 계시다 보니 좀 넉넉한걸로 시켰습니다. 주문할 때까지만 해도 큰 기대 없이 그냥 먹어야지라고 생각했는데 음식이 너무 잘 나와서 여기는 꼭 추천드리고 싶더라고요. 

 

반응형

 

처음 나온 찬들은 이러했습니다. 앞으로 쭉 보시면 여기가 왜 가성비 갑인지 알게 되실 거예요. 기본찬은 옥수수, 새우튀김, 참치회, 멍게, 물김치, 미역국, 인절미, 전복 등이 나왔어요. 스키다시가 푸짐합니다! 부모님이 정말 좋아하셨어요. 

 

그리고 이어서 가리비까지 나왔어요. 비주얼 죽이지 않나요? 웬만한 횟집들보다 잘 나오는 거 있죠!! 음식도 하나하나 너무 맛있었어요. 아니 이렇게 맛있을 일인가요 ㅠㅠ!! 음식들 하나하나다 신선했고, 맛도 평균 이상으로 다 맛있었습니다. 

 

양양 하조대 해수욕장, 크고 놀기 좋은 곳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양양 서피비치 바로 옆에 있는 하조대 해수욕장을 소개해드릴게요. 저희는 양양 서피비치에서 하조대 쪽으로 걸어갔는데 바닷길이 참 좋더라고

dodo-hd.tistory.com

 

가리비도 양이 적지 않아요 한 사람당 2개씩 먹을 수 있게 나왔어요. 쫀득하니 맛있었고, 참치회도 작 녹아서 나온 게 김에 싸서 먹으니 입에서 살살 녹았습니다. 여기 참 괜찮네요!

 

스키다시를 반 정도 먹으니 회가 이어서 나왔습니다. 횟감을 창문 너머에서 직접 봤는데 물고기가 아주 얼마나 쌩쌩한지 파닥파닥 거리는 힘이 장난 아니더라고요. 그래서 그런지 횟감도 싱싱했습니다. 광어, 우럭, 지느러미, 그리고 하나가 더 있는데 그건 이름을 모르겠어요 ㅎㅎ

 

 

초장에 찍어서도 먹고 쌈에 싸서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4명이서 먹기에 충분한 양이었어요. 먹을게 많으니 기분이 좋았습니다. 음식들이 지저분하지 않고, 깔끔하게 나오니까 먹는 즐거움이 더해지더라고요. 우연히 발견한 식당치고 정말 괜찮은 곳이었어요. 부모님도 굉장히 만족해하셨답니다!

 

그리고 마지막은 매운탕이었어요~! 오빠가 매운탕에 라면 넣어서 먹으면 맛있다고 해서 라면 사리 하나 넣고 밥이랑 같이 먹었는데 이럴수가~~~~!!! 넘나 맛있는 거 있죠!! 라면 꼭 넣어서 드세요! 라면이랑 너무 잘 어울리는 매운탕 맛이었습니다. 

 

내돈내산 오대양 수산회센타 솔직 후기

여기는 다음에 하조대에 오면 또 오고 싶을 만큼 괜찮은 곳이었습니다. 전반적으로 음식들이 깔끔하게 나오고, 음식도 싱싱해서 하조대 맛집으로는 딱이었습니다. 그리고 가격 대비 음식이 푸짐해서 가성비 좋은 맛집이기도 해요. 정말 만족스러운 식사를 한 것 같아요. 기회가 되면 꼭 한번 들려보세요^^

반응형

댓글